상단영역

편집 : 2024-04-26 18:03 (금)

본문영역

BTS 일러스트 담긴 컬러렌즈 내년 2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지 커버 모델된 BTS

[e경제뉴스 이춘영 기자]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가 담긴 컬러렌즈가 내년 2월 출시된다.

‘MTPR X BTS’ 렌즈를 신규 출시하는 주식회사 메타포SC는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일러스트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일러스트로 제품을 새롭게 해석한 유니크한 신규 컬러렌즈 브랜드를 선보인다.

‘MTPR X BTS’ 렌즈는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인 <IDOL>, <DNA>, <하루만>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과 컬러를 바탕으로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 중 <IDOL>과 <DNA>는 컬러렌즈로 브라운, 그레이, 헤이즐 등 각각 4종류의 컬러로 구성될 예정이며, <JUST ONE DAY>는 촉촉하고 투명한 클리어 렌즈로 출시된다.

‘MTPR X BTS’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글로벌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은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이 콘택트 렌즈를 사용하는 모든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인만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신제품 ‘MTPR X BTS'는 제품 퀄리티와 디자인 역시 놓치지 않기 위해 1년간 철저한 사전 준비와 검증 과정을 거쳤기에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과의 일러스트 라이선스 프로젝트로 출발하는 MTPR렌즈는 국내에서 제작, 유통하는 국내브랜드로 컬러 및 커브 등 동양인의 특성에 잘 맞는 렌즈로 연구, 제작되고있다.

‘MTPR X BTS’ 렌즈 패키지에 담길 멤버들의 일러스트는 제품 출시 전까지 공개하지 않는다.

‘MTPR X BTS’ 컬러 한달용(2개입)은 1만7000원, 컬러 원데이용(30개입)은 3만7000원, 투명 원데이용(30개)은 2만7000원.

2019년 1월 중 11번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을 받는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