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G9 산업성장·혁신] 현대제철이 철의 가치를 강조하고 친환경 선도기업으로서의 비전 알리기에 나섰다.
현대제철이 2일 친환경 미래상을 담은 새 홍보 영상물을 유튜브에 올려 관심을 끌고있다.
'이미지편'과 '비전편' 등 총 2편은 각각 '철'을 주제로 한 현대제철의 경영 철학과 친환경 철강사로 도약하는 현대제철의 모습을 담았다.
이미지편은 '철은 문명이며 자연이다'를 테마로 순환과 조화, 공존, 창조를 통해 인류에 헌신하는 철의 가치를 강조하고 그 중심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현대제철의 경영철학을 담았다.
비전편은 미래 가치를 만들어가는 철의 역할과 끊임없는 도전의 현대제철 DNA로 지속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로 도약하는 현대제철의 모습을 제시한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현대제철의 경영철학을 대내외에 알리고 업계를 이끄는 친환경 선도기업으로서의 미래상을 제시하고자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역동적인 음원과 콜라주 기법을 활용해 기존 홍보 영상의 틀을 깨고 MZ 세대를 겨냥, 변화하는 현대제철의 미래상을 알리기 위한 친환경 영상물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렸다는 설명이다.
SDG뉴스 이춘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