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23:08 (일)

본문영역

  • e금융
  • 입력 2023.02.06 10:49
  • 수정 2023.02.06 18:46

케이뱅크, 우리 가게 카드 매출 정보 확인 서비스...미입금 이유도 분석

입금 정상처리 여부와 정상 처리되지 않은 이유 등도 정보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케이뱅크)
(출처=케이뱅크)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가게의 카드 매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케이뱅크는 VAN사업자 스마트로와 제휴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케이뱅크 앱에서 캘린더 형태로 카드매출 정보를 확인하는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KT 계열사인 스마트로는 부가가치통신사업(VAN)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지불결제기업이다.

서비스 내 ‘입금추적 캘린더’를 통해 당일의 매출액을 기준으로 카드사로부터 입금이 정상 처리된 내역과 정상 처리되지 않은 미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미입금내역의 경우 입금이 늦어지는 이유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안내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사업 운영에 바쁜 개인사업자가 입금 정상처리 여부와 정상 처리되지 않은 이유 등을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매출입금 캘린더'에서는 매출내역과 입금내역을 일별, 월별로 일목요연하게 확인 가능해 카드매출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배달 앱 3사(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계정을 등록하면 배달 앱에서 발생하는 카드매출 정보 조회도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케이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일부터 1년간 서비스 이용료를 면제하는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년 무료이용 이후에는 월 33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