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6 18:03 (금)

본문영역

  • e금융
  • 입력 2021.08.09 12:03
  • 수정 2021.08.09 12:09

네이버페이, 앱으로 출시…오프라인 매장서 간편결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네이버파이낸셜)
(출처=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파이낸셜은 간편결제와 멤버십 적립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별도 앱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네이버페이 앱을 통해 결제, 멤버십 적립, 쿠폰, 주문하기 등을 사용할 수있다.

전국 편의점·대형마트·카페·주유소 등 약 10만개의 가맹점에서 이용가능하다.

기존에 오프라인 결제는 페이포인트를 통해서만 가능했지만 추후 신용카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해피포인트, 현대오일뱅크, 엘포인트, CU, GS포인트 등 약 50개 다양한 업종의 멤버십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CU, GS25 편의점 현장결제 시 결제뿐 아니라 포인트 자동적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앱 주문 메뉴에서 자주 방문한 매장, 최근 주문한 메뉴, 새로운 매장 찾기는 물론 주문 후 준비 상태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메뉴 선택과 결제까지 테이블에서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주문 역시 간편하게 QR코드를 찍어 이용할 수 있으며, 내 주변 매장의 페이백, 메뉴 할인 등 다양한 현장결제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총괄은 "네이버페이 이용 경험이 오프라인까지 확대될 수 있도록 기능을 모두 모았다"며 "앱을 더 고도화해 개인화된 혜택 추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경제뉴스 김성훈 기자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