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공연/전시/영화
뮤지컬 ‘렌트’를 안방 극장 1열서KT ‘시즌’, 오리지널 콘텐츠 ‘뮤:시즌’ 선보여
뮤시즌 포스터(출처=KT)

[e경제뉴스 김성훈 기자]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언택트 라이브쇼 ‘뮤:시즌’을 오리지널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인다.  ‘뮤:시즌’은 뮤지컬과 시즌이 합해 만든 조어로 매회 뮤지컬 한 편을 선정해 집중 조명하는 내용의 콘텐츠다.

KT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관객과 만날 기회가 줄어든 공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뮤지컬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17일 설명했다.

오는 20일부터 시즌에서 공개되는 ‘뮤:시즌’의 첫 회에서는 올해로 한국 공연 2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렌트’를 다룬다. 출연 배우 오종혁, 최재림, 김호영, 김수하, 전나영, 정다희가 출연한다.

1996년 뉴욕에서 초연된 록 뮤지컬 ‘렌트’는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의 오페라 버전이다. 파격적인 형식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브로드웨이에서 일대 혁명을 일으키며 토니상, 퓰리처상 등의 각종 상을 휩쓰는 등 많은 뮤지컬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뮤:시즌’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뮤지컬 배우들에게 직접 인사를 하거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공연계와 뮤지컬 팬들에게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언택트 라이브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공연이나 팬미팅 등의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브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훈 기자  economynews@daum.net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