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6 18:03 (금)

본문영역

  • 기획
  • 입력 2017.05.02 10:21
  • 수정 2017.05.02 11:18

넷플릭스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5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5(사진=넷플릭스 제공)

[e경제뉴스 박문 기자]  동영상 스트리밍 부문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넷플릭스(Netflix)가 오는 30일부터 제공할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 시즌 5의 공식 예고편 및 키아트를 공개했다.

시즌 5 예고편은 재선을 위한 유세활동을 펼치는 프랭크와 클레어 언더우드의 모습을 담고 있다.

“미국 시민은 자신들에게 어떤 게 최선인지 몰라. 난 알지”를 시작으로 섬뜩한 말들을 스스럼없이 쏟아내는 프랭크 언더우드의 내레이션은 권력을 손에 쥐기 위한 또 한 번의 잔인한 여정을 암시한다. 함께 공개된 시즌 5 키아트 역시 의미심장한 표정의 프랭크와 클레어, 그리고 둘의 사진을 뒤덮은 미국 성조기로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미국 워싱턴 배경의 정치 스릴러 ‘하우스 오브 카드’의 시즌 5에서는 서로의 든든한 조력자였던 프랭크와 클레어 언더우드의 관계에 균열이 생기면서 서로 간의 팽팽한 긴장이 시작된다.

또한 주인공 케빈 스페이시(프랭크 언더우드 역)와 로빈 라이트(클레어 언더우드 역) 외에도 마이클 켈리, 제인 앳킨슨, 니브 캠벨, 데릭 세실, 폴 스팍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즌 5의 연출 책임은 멜리사 제임스 깁슨과 프랭크 퍼글리스가 맡았으며 깁슨과 퍼글리스는 데이빗 핀처, 다니엘 미나한, 케빈 스페이시, 조슈아 도넨, 데이너 브루네티, 에릭 로스, 존 맨키위츠, 로빈 라이트, 마이클 돕스, 앤드류 데이비스와 함께 총 제작도 맡았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