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6 18:03 (금)

본문영역

KB국민카드, 고객 감사 마음 전하는 가두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 고객 감사 마음 전하는 가두 캠페인 진행<사진=KB국민카드>
27일,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에 따르면 이날 고객 감사의 날을 맞아 임직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근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두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KB국민카드가 밝힌 가두 캠페인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 만족 1등 카드사로 거듭나기 위한 임직원들의 결의를 담아 KB국민카드 본사가 있는 광화문 일대를 포함해 전국 25개 영업점 인근 지하철역, 상가, 버스정류장 등에서 오전 9시까지 동시에 진행됐다.

특히, 소비자보호 업무 담당 임원과 부서원들은 광화문역에서 사은품을 나눠주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날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정례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 중심적인 업무 처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