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 “오크힐타운” 전원주택부지 분양

“미래 주택은 환경친화적이며 휴식을 취하는 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속의 전원주택 부지가 공급된다.

(주)월드비즈니스는 평택시 칠원동에 전원주택 및 단독주택용 부지인 “오크힐타운” 39필지 중 1차로 17필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평택 “오크힐타운” 전원주택지는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에 산업단지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입주할 예정이어서 접근성, 편리성, 쾌적성을 두루 갖춘 보기 드문 전원주택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 “오크힐타운” 전원주택지 주변에 위치한 산업단지에는 여러 기업들이 들어오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120만평을 개발 중에 있으며, 100조원 이상을 투자하여 약 3만명 이상의 일자리(수원사업장 2.4배, 화성사업장 2.6배) 창출이 예상된다. 그리고 LG디지털단지(약 80만평)가 2017년에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오크힐타운”에서 약 300여 미터 인접한 “신촌택지지구”에는 동문굿모닝힐에서 약 4,000 세대를 개발 중에 있으며, 이곳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관공서, 상업시설 등이 들어선 자족단지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사통팔달 연결되는 교통망도 커다란 장점 중의 하나이다.

기존 철도 외 수도권고속철도인 수서~평택 구간인 61.1km의 신설공사가 2015년 개통을 예정으로 진행 중이며, 수서까지 약 18분이 소요된다. 지제역은 기존 철도와 수도권고속철도(수서~평택) 복합환승센터로 확정이 되었으며, 승용차로는 경부고속도로 안성JC, 평택~제천고속도로 송탄IC, 45번국도를 이용하면 된다.

21세기형 주거환경은 산다는 것 외에 일하고 즐기며 휴식하는 기능까지 갖춰져야 하는데 평택 “오크힐타운” 전원주택지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분양문의 ; “오크힐타운“ 마켓팅 담당실장 / 이은노 010-5274-4924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