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돈가스 전문점 '코바코' 25일 창업설명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돈가스 전문점 '코바코', 25일 창업설명회 실시
돈가스 전문점 코바코는 오는 25일 오후 4시 서울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2013년 창업 시장 분석과 창업실전 노하우 강의, 가맹점주 성공사례 발표, 개인 맞춤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준비했다.

코바코 관계자는 "창업설명회 참가자 가운데 업종전환을 계획 중인 자영업자와 주부창업자, 생계형 부부 창업자들에게는 창업자금 지원 특전과 더불어 코바코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코바코는 돈가스, 우동, 초밥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자체 식품개발연구소에서 변화하는 고객의 입맛과 요구사항을 빠르게 파악하고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경영 및 운영 방침을 바탕으로 코바코는 1999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한국능률협회 우수프랜차이즈상,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부문 산업자원부장관상, 신지식인협회 서울중소기업청장상, 중소기업청이 지정한 우수프랜차이즈,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국무총리표창 등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우수성을 검증받아 왔다.

코바코 측은 "음식점 운영 겸험이 없더라도 본사에서 일정기간 교육을 이수받으면 얼마든지 창업이 가능하다"면서 "본사에서 상권 분석부터 조리, 매장운영 등의 기본교육과 슈퍼바이저(중간관리자)의 정기적인 가맹점 방문을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코바코 창업설명회 문의 및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cobac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