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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입주예정 아파트 점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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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이 건설업계에선 유일하게 입주 예정 아파트를 한번 더 점검하는 '입주자 불만족 점검'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통상 입주 1개월 전에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인 '힐스테이트 데이'를 실시, 입주자들의 지적사항을 반영해 하자를 사전에 개선해 주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건설은 입주 25일 전 본사 CS팀에서 추가로 입주 예정 세대를 한번 더 점검해 고객 불만사항을 사전에 개선키로 했다.

지난해 백련산힐스테이트에 입주한 윤인선씨는 "현대건설이 입주자 사전점검 때 나온 지적사항뿐만 아니라 입주 25일을 남겨두고 아파트를 다시 한번 더 점검해 작은 하자까지도 개선해줌으로써 만족감이 아주 높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입주자 불만족 점검'은 2010년 1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고객불만 제로'를 지향하는 현대건설만의 특화된 서비스"라며 "현대건설은 고객 최우선으로 품질수준 향상 및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품격 아파트를 공급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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