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획
  • 입력 2012.05.22 08:05

바디케어 온라인 쇼핑몰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24(www.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의 5월 넷째주 전문 쇼핑몰 동향 분석에 따르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슬리밍과 제모 등에 관심 갖는 여성고객이 늘면서 바디케어 전문몰이 주목 받고 있다.

◇ 다가오는 여름 대비 슬리밍, 제모 등 바디케어 전문몰 주목

초여름 날씨에 하의 실종 패션이 벌써부터 눈에 띄는 가운데 '바디 슬리밍', '제모' 등 바디케어 관련 전문몰이 주목 받고 있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을 독점 수입 판매하는 '셀플러스(www.cell-plus.co.kr)'는 복부나 허벅지 등 부위별 슬리밍이나 붓기 완화에 도움되는 제품을 판매한다.

수입 제모 전문몰 '디아모(www.diamo.co.kr)'는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모왁스나 제모크림, 제모 패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오더 메이드 형식, 고객 선택 폭 넓혀 사랑 받아

전문몰들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 주는 '오더 메이드' 형식을 도입하고 있다.

헤어 액세서리 전문몰 '바니본(www.banibon.com)'은 디자인을 선택한 후 집게 핀이나 납짝 핀 등 부자재 스타일을 고객 취향에 따라 만들어준다.

남성 가죽의류 전문몰 '템포옴므(www.tempohomme.com)'는 프리오더 시스템을 통해 개인별 사이즈를 측정해 맞춤형 재킷제작이 가능하다.

◇ 뮤직비디오 감상평 남기고, 사인 CD 선물 받자

여성의류 쇼핑몰 '아이엠유리(www.iamyuri.com)'와 남성의류 쇼핑몰 '멋남(www.mutnam.com)'이 뮤직(Music)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가수 백지영씨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Good Boy' 뮤직비디오 감상 후,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쇼핑몰 당 30명에게 사인 CD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