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치 미 이프 유 캔' 내년 3월 한국 첫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할리우드 스타 리어나도 디캐프리오(37)와 톰 행크스(55)가 주연하고 스티븐 스필버그(65) 감독이 연출한 동명영화를 뮤지컬로 옮긴 브로드웨이 최신작 '캐치 미 이프 유 캔'이 한국에서 첫선을 보인다.
할리우드 스타 리어나도 디캐프리오(37)와 톰 행크스(55)가 주연하고 스티븐 스필버그(65) 감독이 연출한 동명영화를 뮤지컬로 옮긴 브로드웨이 최신작 '캐치 미 이프 유 캔'이 한국에서 첫선을 보인다.

공연제작사 엠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무비컬(영화+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2012년 3월28일부터 6월10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한다.

지난 6월 제65회 토니 어워즈에서 4개부분에 노미네이트돼 남우주연상을 따냈다. 대중적인 이야기를 박진감 넘치게 풀어냈다는 전언이다. 특히, 세계 곳곳이 배경인 영화를 원작으로 삼은 만큼 쉴 새 없이 전환되는 무대 장치가 일품이라는 평이다.

브로드웨이에서 흥행에 성공한 뮤지컬 '헤어스프레이'와 '나쁜 녀석들'의 잭 오브라이언의 연출작으로도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뮤지컬 '삼총사', '잭더리퍼'의 왕용범씨가 연출한다. 음악감독 이성준씨와 안무감독 서병구씨가 힘을 보탠다.

배우는 오디션을 통해 뽑는다. 내년 1월5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오디션은 같은 달 9~11일 열린다. www.mmusical.co.kr 02-764-7857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