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ssue
전국 매장 CCTV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관리한다프랜차이즈 본사-여러 매장 보유 점주에 긴요...KT 지능형 보안서비스 출시
KT 직원들이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지=KT제공)

[e경제뉴스 노영조 기자] 전국 여러지역 매장 CCTV를 한눈에 실시간으로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전국에 많은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본사나 다매장 점주들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다.

KT는 지능형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의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인 ‘멀티뷰’를 27일 출시했다.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는 여러 곳에 설치된 기가아이즈 폐쇄회로 TV(CCTV) 영상을 한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 PC에 기가아이즈 전용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확인을 희망하는 매장들에 ‘서브 ID(부계정)’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KT는 기가아이즈 사업을 진행하며 전국에 여러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본사나 다매장 점주들로부터 CCTV 사용 불편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통합 모니터링 필요성을 확인했다.

이러한 고객의 개선 의견을 개발한 서비스가 기가아이즈 멀티뷰 상품이다.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는 카메라 10대까지 월 5,500원(VAT 포함)이며, 추가 카메라 1대당 550원(VAT포함)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8월까지 멀티뷰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2개월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KT 기업신사업본부 문성욱 본부장은 “KT 기가아이즈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전국 매장을 살펴볼 수 있도록 멀티뷰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혁신 서비스를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조 기자  lorenzo888@hanmail.net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영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