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섹옵스’ 국내 첫 선...원스톱 서비스

29일 웨비나서 적용사례 설명...SK인포섹과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옵스' 웨비나 포스터

[e경제뉴스 박문 기자]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보안 상품 '섹옵스(Security Operations)'를 오는 29일 국내에 첫 선보인다.

베스핀글로벌의 섹옵스는 클라우드 서비스에서의 복잡하고 어려운 보안 문제를 해결하면서 지속적인 확장 계획이 지연되지 않도록 클라우드 보안 전문 아키텍트, 통합된 솔루션 및 운영정책, 모니터링, 지능분석을 통한 자동화된 운영 및 보안 관제 연동 등 클라우드의 원스톱 보안 서비스다.

이 보안 상품은 네트워크 차단정책 및 접근제어 정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컨테이너- 서버리스-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등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분석, 필수적인 보안요소를 식별한다.

최적의 솔루션과 전문가 기술지원 및 구성 서비스를 통해 클라우드에서의 보안 적용을 빠르게 해결한다는 것이다.

또 클라우드 보안 거버넌스 모델을 중심으로 기업의 IT조직이 상호 단절 없이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다양한 보안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답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표준 컴플라이언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국내 현실에 맞춘 표준화된 정책과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써드파티 보안 솔루션의 기능을 100% 활용할 수 있게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베스핀글로벌이 제공하는 모든 보안서비스는 운영·관제가 통합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국내 1위 보안 운영 및 관제업체인 SK인포섹과 함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보안 제품 출시와 함께 베스핀글로벌의 보안 전문가들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관련 웨비나도 29일에 개최한다.

29일 열리는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의 정의와 클라우드 도입, 운영 과정에서의 보안 핵심포인트를 설명한다. 클라우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모델 소개와 실제 적용사례를 소개하며 컨테이너 보안과 서버리스 보안 등 클라우드에 특화된 보안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SecOps 서비스 팀의 전문가 4명이 강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