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쿠홈시스, 비데사업 진출 공식발표

신제품 '클린비스 비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비데 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하고 첫 신제품 모델 ‘쿠쿠 클린비스 비데’를 28일 출시했다.

쿠쿠 클린비스 비데(모델명 CBT-1000W)는 쿠쿠만의 3단 클린 시스템이 적용된 완벽한 청결과 위생을 특징으로 최신, 최첨단 기술이 적용돼 더욱 사용과 관리가 편리해진 제품이다.

3단 클린 케어 시스템이란 노즐 사용 전, 후 자동으로 노즐을 세척해 보다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노즐 자동 세척’ 기능과 20초 동안 무브 반복하면서 노즐 전체를 꼼꼼히 세척해주는 ‘노즐 무브 세척’,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간편하고 깨끗하게 노즐을 청소할 수 있는 ‘노즐 간편 세척’ 기능이다.

또 스테인리스 재질의 노즐구조로 세정, 비데, 쾌변 기능의 독립형 3노즐을 하나의 포켓구조로 설계해 물의 분사각도, 청결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이밖에 온수를 부족함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지속 온수 기능’과 ‘진동융착 밀폐구조’, ‘피부 감지 센서’ 등 사용자들을 배려한 쿠쿠만의 기술로 사용자들을 섬세하게 배려했다.

비데는 사후관리가 중요한 만큼 도기살균 세정제를 통한 변기 클리닝, 도기탱크 살균 클리닝, 비데 밑면 살균스팀 청소, 거름망 세척 등 11가지 클린비스 비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모던하고 심플해 어떤 욕실에도 어울리는 도기일체형으로 렌털료는 1~36개월 1만6900원, 37~60개월 1만3900원이다.(제품 및 렌털 문의: 1577-0010)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2010년 처음 진출한 정수기 사업이 2년 만에 2위권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시장 진출 경험을 통해 비데 시장 진출의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며 “쿠쿠의 정수기와 비데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편리하게 케어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