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종합
CES 2020서 선보일 삼성전자 가전, 미리 보면소비자 취향, 라이프스타일 반영 가전 지속 출시
삼성전자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가전 '뷰티큐브' 냉장고(출처=삼성전자)

[e경제뉴스 임명재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고객들의 삶을 바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와인 냉장고, 맥주 냉장고, 화장품 냉장고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큐브형 소형냉장고와 의류 청정기 '에어드레서'의 원리를 적용한 신발 관리기 등 소비자들의 취향과 욕구를 충족시킬 제품들을 전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큐브 냉장고는 보관하는 내용물에 따라 와인큐브, 비어큐브, 뷰티큐브 3종류로 선보인다. 와인과 맥주, 화장품을 각각 최적의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삼성전자의 공기청정기인 '무풍큐브'에 적용됐던 큐브 디자인을 응용해 제작됐으며 침실이나 주방, 거실 등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두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단독으로 설치하거나 위·아래로 쌓을 수도 있어 공간 활용이 용이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신발 관리기는 집에서도 쉽게 신발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발을 넣어두기만 하면 탈취는 물론 습기까지 제거해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큐브 냉장고와 신발관리기는 상반기 중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이기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프로젝트 프리즘을 기반으로 다양한 혁신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요구를 적극 반영한 가전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명재 기자  economynews@daum.net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명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