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록체인으로 인한 부동산 산업의 변화는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4차산업혁명시대 부동산 산업 변화 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제공)

[e경제뉴스 이춘영 기자]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부동산 산업에서는 어떤 변화가 일고있나.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는 12월7일, 14일,28일 3회에 걸쳐 서울사이버대 본교 및 인덕원 학습관에서 ‘블록체인에 의한 부동산 변화’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12월 7일 1차 특강은 오후 1시부터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A동 2층 대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수강 신청을 해야한다.

수강은 일반인 등 누구나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부동산 산업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고 부동산업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는 빅데이터 활용 및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관한 특강 및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 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 손자병법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해 부동산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도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이재웅 교수는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이고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에게 양질의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지식의 사회적 나눔 실천을 실현하기 위해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며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부동산 산업의 변화에서부터 블록체인에 의한 부동산 트렌드까지 알 수 있는 특강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