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산업/기업
5G 국가 대표 되겠다는 KT...'이강인 횡재'10월 한달간 월드컵 예선 이벤트, 1만2000명 혜택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가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에서 친필 사인 유니폼을 들고 있다.(사진=KT제공)

[e경제뉴스 노영조 기자] 스페인 프로축구단 발렌시아 소속으로 국가대표이기도 한 이강인 선수가 카타르 월드컵 예선경기를 앞두고 26일 스페인 라리가에서 한 골을 성공시키는 등  맹활약을 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자 그와 함께 이벤트를 펼칠 KT는 굴러들어온 복을 안게됐다. 

 KT는 다음달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승리를 기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는데 이강인의 높은 주가가 한몫을 단단히 할 터이기 때문이다.

KT는 10월 1~31일까지 한달 간 축구 국가대표팀과 이강인 선수를 응원하는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에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 스리랑카 전(10월 10일, 경기도 화성)과 북한 전(10월 15일, 평양)이 열린다.

KT는 축구 국가대표팀과 이강인 선수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후원사로 대한민국의 승리의 염원을 담아 총 1만 2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혜택은 KT 5G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인 현지 발렌시아CF 이강인 선수 경기 직관을 갈 수 있는 ‘5G 원정대’다. 총 11명을 선발하는 5G원정대는 스페인 왕복 항공권과 숙박, 경기 티켓뿐만 아니라 이강인 선수의 팬미팅 기회가 주어진다. KT 5G 고객은 누구나 전국 2,700여 KT 매장 및 플라자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5G 원정대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LG 스타일러, LG 그램 노트북, 삼성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레드, 이강인 포토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000원 권을 제공한다.

KT 5G 고객이 아니더라도 KT 매장 내 이벤트 QR코드 스캔하여, 월드컵 예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스리랑카 전 티켓 2매, 마블런 2019 KT 5G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또 KT 매장에 비치된 이강인 선수 포스터 이미지를 찍어서 ‘#당신도5G국가대표’ 등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통해 이강인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LG V50S,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전무)은 “10월 월드컵 예선으로 축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KT가 5G 고객 및 전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노영조 기자  etkim888@hanmail.net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영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