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스닥기업과 매물간 1대 1 M&A 매칭 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기업 M&A 매칭데이”를 6월 20일(목)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렸다.(사진=벤쳐협회 제공)

[e경제뉴스 김성훈 기자] 코스닥협회와 벤처캐피탈협회는 20일 공동으로 코스닥 상장사와 M&A 매물 기업 간 1대1 상담 방식으로 인수·합병(M&A) 매칭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코스닥기업과 중소벤처기업간 혁신성장과 M&A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코스닥협회와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했다.

행사는 M&A 관련 특강 및 기업IR피칭과 코스닥기업과 M&A매물 기업간 1:1 매칭상담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행사에는 코스닥기업, M&A 거래정보망 등록기업, M&A자문기관 추천기업, 벤처캐피탈 투자기업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밖에도 코스닥협회는 혁신성장과 4차산업의 중심인 코스닥기업의 새로운 사업기회 발굴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M&A 거래정보망'에 등록된 우수 매물을 엄선해 매월 코스닥기업에게 소개하고 있다. 또 중소벤처 및 우량 스타트업기업과 코스닥기업간 M&A 행사도 정기적으로 개최 중이다.

코스닥협회 측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유망하고 경쟁력 있는 기업들이 자본시장에서 계속적으로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코스닥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