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inance 은행/카드
우리은행, 금융소비자 맞춤형 ‘디지털 사이니지’ 도입영업점 특성에 맞는 상품정보 제공

[e경제뉴스 박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금융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사이니지’를 도입했다고 10일 전했다.

우리은행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도입했다. 고객들이 디지털사이니지가 설치된 우리은행 본점영업부에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사진= 우리은행 제공)

디지털 사이니지는 비디오월(Video-wall)과 디지털포스터로 구성된 디지털 디스플레이 형태의 홍보 플랫폼이다. 지난 1월말부터 본점 영업부에서 시범운영을 한 바 있으며 개점 120주년을 맞이한 인천지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영업점 내 인테리어 간판을 비디오월로, 종이포스터를 디지털포스터로 교체한다.

디지털 사이니지 도입으로 영업점 환경이 개선돼 금융소비자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영업점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현수막, 포스터 등 인쇄홍보물 생산도 줄여 환경보호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영업점을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사이니지를 도입했다”며, “제4미디어 디지털 홍보플랫폼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박문 기자  park@womancs.co.kr

<저작권자 © e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