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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SG경영
  • 입력 2019.03.28 16:27
  • 수정 2019.03.28 16:30

한화생명, 고객 미세먼지 피해 줄이기에 나서

고객에 '미세먼지 마스크' 무상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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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경제뉴스 김아름내 기자]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소비자들의 외출 불안이 커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심혈관,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발암물질로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매우 작다. 대기 중 머물며 호흡기를 거쳐 폐 등에 침투하거나 혈관을 따라 체내로 이동해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한화생명이 63빌딩에 있는 한화금융플라자를 방문한 고객에게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 한화생명 제공)

이와 관련 한화생명은 봄철 내내 전국 39개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식약처 KF80인증을 받은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무상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한화생명 고객지원실 이경근 고객지원실장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Lifeplus’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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