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7 제약·화장품기술전' 20개국 700개사 모인다

4월18~21일 킨텍스에서 개최...2000여개 부스 설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경제뉴스 장은재 기자] 제약, 화장품 제조·연구개발을 위한 기기·시스템·기술이 한 곳에 모이는 제약·화장품기술전(COPHEX 2017)이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경기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한국제약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의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재료가공설비 △멸균장비/클린룸설비 △포장기계/재료 △공급 및 이송장 △검사장비 △수처리장비분야에서 선진기술과 제품이 출품된다.

20개국에서 700개사 2,000여개의 부스가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제약설비, 공정기술, 물류장비를 비롯하여 실험연구분석장비, 의약품 및 화장품원료 등 제약·화장품 개발단계에서 공정, 제조, 연구개발의 전 과정을 한 자리에 살펴볼 수 있다.    

2016년 열린 '제약·화장품기술전' 모습.

제약 및 화장품 제조관·화학장치관은 품질 고도화 의약품 제조에 필요한 다양한 제조 기술과 솔루션이 다수 출품된다. 도미노코리아를 비롯하여 엘티엑스, 영사이언스, 바이오스트림 테크놀러지스, 삼풍아이엔씨, 우정비에스씨, 코사바이오, 태크노마트, 파라테크, 한신메디칼, 화인메디케어, AIREX 등이 참가한다.

또한 에이치디팩, BAUSH+STROBEL, Rommelag, Romaco Kilian, 휴템에서 선보이는 바이알 및 주사제 충진기 등 패키징기술, 그 외 클린룸, 멸균제품, 라벨러 등 다수의 제조 및 공정기술이 출품된다.

배양과정 등 케미칼 의약품과는 다른 공정을 가지고 있는 바이오의약품관련기술도 전시된다.

발효기, 세포배양장비를 제조하고 있는 퍼멘텍를 비롯하여 태크노마트, 씨엔에스가 출품하며 일신바이오베이스, 한선임펙스, 화인메디케어에서는 동결건조기, ISOLATOR 등 다수 관련제품을 전시한다.

물류서비스, 콜드체인, 물류장비, 연구실험분석장비,의약품·화장품원료, 정밀화학, 완제·서비스 관련 기업은 관련 기술과 기기 등을 선보인다.

전시부스 이외에도 제약, 화장품업계유저를 대상으로 한 정부정책, 교육, 수출 진흥 및 전문가 기술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된다.

서울역, 합정역, 향남제약단지, 대구경북지역에서 킨텍스 무료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회 관람시간은 매일 10시부터 5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