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싱 모델출신 방송인 이수진 또 일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이수진씨가 대박 쇼핑몰 CEO 대열에 합류했다. 이수진씨는 지난 9월경 자신의 이름을 딴 ‘이수진닷컴’ 을 오픈하고 수소수 화장품 판매에 나섰다.

최근 하루 방문자 수가 3~4만명을 웃돌며 하루 매출액이 무려 3천만원을 육박하면서 향후 대박 쇼핑몰을 예고했다.

이수진씨는 “요즘 갑자기 추운 날씨 탓에 피부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 최근 들어 매출이 급상승 했다” 며 수소수 화장품 쇼핑몰을 오픈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지난3월 영턱스클럽 박성현씨와 결혼한 그는 주부로서 방송일이며 집안일도 열심히 하지만 나만의 일을 찾고 싶어 하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수소수 화장품을 본인이 직접 쓰게 되면서 수소수 화장품에 놀라운 효과를 느끼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그는 수소수 화장품 본사를 직접 찾아가 인터넷 쇼핑몰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 해 줄 것을 요청하였고, 이에 본사 관계자는 흔쾌히 승낙하면서 이번 사업이 진행 되었다고 한다.

이어 이수진씨는 “수소수로 수경 재배한 인삼성분과 국내산 한방생약 추출물(Oriental Herb Extract)를 주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천연화장품” 이라 말하기도 하였고, 피부가 민감한 사람일수록 매우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 CGMP 인증 화장품이라며, 그동안 보고 배운 화장품 지식을 늘어놓았다.

한편 본사 관계자는 추후 "수소 냉온 정수기, 수소 가습기, 수소 냉장 쇼케이스, 수소수 스파 등 수소수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이수진씨와 좋은 사업파트너로 이어 가겠다고 말하였다.

‘이수진닷컴’은 보습탄력라인, 청정라인, 수딩라인, 집중회복라인으로 구성된 40여 가지 화장품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최근 이수진씨는 남편 박성현씨와 SBS ‘스타 부부쇼‘, SBS플러스 ’결혼은 미친 짓이다 시즌2‘ 등에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으로 방송 활동중이다.

나승범 기자 e-conomy@co.kr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