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카드, '2015 징검다리 프로젝트' 2차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 '2015 징검다리 프로젝트' 2차 캠페인 진행<사진=KB국민카드>
28일,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에 따르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국민들을 후원하는 '2015 징검다리 프로젝트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연중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2015 징검다리 프로젝트'의 2차 캠페인 참가를 희망하는 KB국민카드 고객은 오는 29일부터 6월 17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날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망 실현 대상은 고객 본인을 포함해 가족, 주변 지인 등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 사연에 대한 주제 제한은 없다"며 "접수된 사연에 대해서는 심사를 거쳐 대상 인원 제한 없이 소망 실현을 지원하며, 소망 실현 지원 대상자는 6월 30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KB국민카드는 지난 3월 진행한 '2015 징검다리 프로젝트' 1차 캠페인을 통해 접수된 3천 2백 여 건의 사연 중 심사를 통해 항암 치료 중인 환자들을 위한 희망 강연 지원, 어려운 아이들의 무료 음악 강습을 위한 바이올린 지원, 늦은 나이에 한글을 깨우친 노모를 위한 책 제작 지원 등 총 8건의 소망 실현을 했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