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물산, 디지털 주택상품체험관 '마이 드림 하우스' 새롭게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물산, 디지털 주택상품체험관 '마이 드림 하우스' 새롭게 오픈<사진=삼성물산>
6일, 삼성물산(대표이사 최치훈)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디지털 주택상품체험관 마이 드림 하우스를 최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마이 드림 하우스는 래미안 대표 상품을 3D 화면으로 체험하고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날 삼성물산 관계자는 "고객이 래미안 홈페이지에 방문해 래미안의 대표 평면구조를 선택하고 벽지, 바닥재, 조명 등 다양한 마감재를 활용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또 "내 집 꾸미기의 재미에 사용자 편의성과 고객의견을 더했다"며 "원하는 마감재를 선택하기만 하면 평면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해, 기존에 직접 3D 공간의 특정 부분까지 끌어다 놓아야 했던 불편함을 없앴다"고 말했다.

이어 삼성물산 관계자는 "특히 선택한 상품이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 미리 둘러보기 기능을 활용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처음에 선택했던 래미안 대표 인테리어 스타일과 본인이 선택한 디자인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마감재를 하나씩 적용하면서 고객의 느끼는 개선점이나 바라는 점을 바로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적극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SDG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지속가능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