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연간 민원현황 분석결과 민원발생건수가 3년 전에 비해 64% 감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대한주택보증에 따르면 2010년도 대한주택보증에 접수된 민원은 총 987건이었으나 고객 중심 제도개선과 CS품질제고 노력 등에 힘입어 2013년도에는 민원발생건수가 351건에 그쳤다.
이에 대한주택보증은 민원의 빠른 해결과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민원발생 전 단계를 민원센터에서 통합관리하고 관련부서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관리하고 있다.
이날 김선규 대한주택보증 사장은 "고객이 행복한 보증서비스 제공을 금년도 핵심 경영과제의 하나로 정한 만큼, 올해를 CS관리 고도화의 원년으로 삼아 고객서비스를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리고 고객맞춤형 행복을 지원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